회생신청 정보

회생신청 란?


완성차 판매를 늘려나가는 것 외에도 KG모빌리티는 인증 중고차, 특장차 등 다양한 신규 사업도 꾀하고 있다. 인증 중고차 사업은 5년·10만㎞ 이내의 자사 브랜드 차량을 매입해 성능 검사와 수리를 거쳐 품질을 인증한 중고차를 판매하는 사업이다. KG모빌리티는 올해 상반기에 판매, 정비 조직, 체제 등 분야별 사업 준비를 마치고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인증 중고차 사업에 나선다는 계획이다.


회생신청 에 대하여


7일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KG모빌리티는 기업회생(법정관리) 절차를 밟고 있는 에디슨모터스의 우선협상 대상자에 선정됐다. 인수 가격은 600억 원 안팎이 거론된다. 그중에서 자동차 업계에서 비운의 주인공인 쌍용차가 KG그룹의 품 안으로 들어가 KG모빌리티로 상호명이 변경되면서 정지종목에서 다시 거래가 새롭게 시작되었습니다. 시총과 기준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여 개미들의 유입도 쉽게 들어올것같다는 생각입니다.


회생신청 전망


한국자동차산업협회(KAMA)는 10일 “정부가 국가전략기술에 전기차 등 미래형 자동차를 포함하고, 국가전략기술 사업화시설에 전기차 생산시설을 포함한 것에 대해 적극 환영한다”고 밝혔다. KG모빌리티는 올해 1~3월 국내외에서 총 3만4993대를 판매했다.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0.9% 증가한 실적이다. 3개월간 국내 판매는 2만2819대로 전년 같은 기간보다 57.6% 증가했고, 해외 판매는 1만2294대로 37.9% 늘었다.


회생신청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